'나는 가수다'(나가수)가 편집조작 의혹 논란에 휩싸였다.

29일 방영된 '나는 가수다'는 도중 하차한 임재범과 탈락한 김연우 대신 JK김동욱과 옥주현이 합류한 가운데 진행 됐다. 이날 옥주현은 이승환의 `천일동안`을 불러 1차 경연 1위를, BMK는 김광진의 '편지'를 불러 7위를 차지했다.

'나는 가수다' 방송이 종료되고 한 네티즌이 디시인사이드에 29일 방송의 캡쳐 장면을 보이며 2, 7번째 무대에 오른 BMK와 옥주현의 공연을 관람하는 청중단의 모습 그리고 임재범이 관람하는 모습이 각각 같다는 점을 들며 편집 조작 의혹을 제기했다.

이어 화제가 되는 사건을 정리한 `옥주현닷컴`이 등장했다. 사이트에는 문제가 되는 이날 방송 장면을 캡쳐한 사진과 간단한 설명 그리고 해당 동영상이 링크되어져 있다.

또 일부 네티즌들은 합류된 출연자들의 경연 순서가 뒤에 배정된 점 그리고 첫 출연임에도 자신의 곡을 부르지 않은 점 등을 들며 제작진이 옥주현을 편애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옥주현은 방송 전에 이미 '나가수' 합류가 알려지면서 곱지 않은 시선을 받은 바 있다. (사진: '옥주현 닷컴')

Posted by 글쓰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