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의 아내가 쌍둥이를 유산했다는 소식이다.

14일 오후 스타뉴스는 성민의 문자 메시지를 인용 "아내가 쌍둥이 임신이라는데 유산이라네요“라며 유산소식을 보도한데 이어 같은날 16시 20분경 파이낸셜뉴스는 성민관계자가 “ 현재 성민은 휴대폰을 꺼놓은 상태라 일체 연락이 되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며 보도했다.

앞서 성민은 6월5일 다음 아고라 게시판을 통해 "현재 저는 SBS 방송정지입니다. 제가 방송정지인 이유는 SBS 에 몇몇 간부 와 돈많은 한 개그맨 선배(박승대) 때문입니다."고 주장했고 이에 개그맨 박승대는 매체를 통해 외압사실을 부정했다.

또 한 매체는 외압설의 당사자로 지목된 SBS 예능국 신정관 CP의 말을 인용 “사실과 다르다. 성민이의 출연을 금지한 것은 사실이다. 성민의 불성실이 가장 큰 이유이다. 그는 과거 연습시간에 자주 불참했다.”고 전했다.

5일 성민은 다시 “능력없는 사람을 왜 2005년 콘테스트서 동상을 주고, 2006년 SBS 코미디대상서 신인상을 줬느냐. 또, 어느 개그 프로그램서 연습시간을 정해놓고 하느냐. 신종관 CP의 이름을 들어본 적도 없다."고 반박 글을 올렸다.

또, 성민은 지난 11일 오후 6시께 다음 아고라에 박승대화의 통화내용을 공개했다.
녹취기록에 따르면 개그맨 성민은 개그맨 박승대에게 계속 방송정지 및 자신에게 부당하게 대한 것에 대한 공식사과를 요구했고 박승대는 그 이유를 설명하겠다고 했다. 성민은 공식사과를 요구하며 먼저 전화를 끊었다.

Posted by 글쓰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