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방송되는 KBS2 TV <승승장구>에는 김범수가 출연,  화려한 입담을 뽐낸다.

특히, 이제는 훈남 가수로 떠오른 가수 김범수가 자신만의 외모를 가꾸는 방법으로 “15종 화장품으로 매일 관리하고 있다”라고 털어놔 화제다.

이어 김범수는 “사실 2주에 한 번씩 네일 아트도 받는다. 꼼꼼하게 정리해줘야 한다”고 밝힌 뒤, 또 “샤워가 끝나면 바디 크림부터 시작해서 스킨, 로션, 아이크림, 비비크림, 썬크림, 밤에는 넥 크림, 풋 크림 등으로 관리하는데 그 화장품을 모두 합치면 15가지 정도 된다”고 말해 모두에게 놀라움을 주었다.

이에 MC들은 물론 ‘몰래 온 손님’들까지 “김범수의 깔끔함을 전혀 몰랐다. 티가 안 난다”고 말하자 김범수는 “내 삶 자체가 억울한 삶이다. 군 시절에도 다 씻고 나왔는데도 ‘범수는 안 씻니?’ 라고 하더라”며 억울한 사연을 털어놓아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 밖에도 김범수는 혼자만 앓고 있다는 ‘정리병’을 공개했는데,

“화장실에 수건도 그냥 걸어 놓으면 안 된다. 예쁘게 주름이 생기도록 쓸 때 마다 주름을 잡아주고 나온다. 또 화장대에는 15종의 화장품이 크기별로 정리, 향수도 컬렉션별로 정리해둔다”고 자신의 남다른 습관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내가 좀 피곤해도 정리되어 있는걸 보면 저절로 스트레스가 풀린다”며 숨겨진 그의 철저한 정리 습관을 공개했다.

28일 밤 11시 15분 방송. (사진: KBS 제공)

Posted by 글쓰는이